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애니메이션 추천 TOP7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2019. 12. 25. 1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로 옮기고 나서 정식적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제는 2019년에 방영한 애니메이션 중 인기가 좋았던 애니메이션 순위를 메겨보려고 합니다. 2019년도 벌써 다 지나가네요. 세월이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019년에 방영이 시작한 작품을 기준으로 하며 2기, 3기 등은 제외하였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TOP 7

    제목 : 5등분의 신부
    방영일 : 2019년 1분기

    화수 : 12화
    장르 : 러브코미디
    제작사 : 데즈카 프로덕션

     

    이 작품은 원작이 되게 뛰어난 작품이라 처음 나왔을 때는 많은 기대를 받았던 작품입니다. 하지만 많은 작붕이 있어가지고 작화까지 5등분이 되었다는 작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붕으로 평이 좋지 않아도 2기가 방영이 확정된 만큼 인기가 많은 작품인 것은 확실하다고 생각을 하며, 개인적으로도 재미있게 본 작품이였습니다.

     

    TOP 6

    제목 :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
    방영일 : 2019년 3분기
    화수 : 12화
    장르 : 학원, 판타지
    제작사 : J.C.STAFF

     

    이 작품은 어떤(とある) 시리즈의 2번째 외전이며 학원도시 1위 액셀러레이터를 주인공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어떤 마법의 금서목록 편에서 액셀러레이터가 머리의 총을 맞은 다음부터 스토리가 시작이 되므로 스토리의 내용을 이해하려면 어마금을 보신 후의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또한 3기에서 작화로 평이 좋지 않았지만 이 작품은 작화가 뛰어나기 때문에 믿고 보셔도 될 것이며 본편보다 외전을 잘 만든다고 이미 소문이 났기 때문에 재미있으실겁니다. 이 작품을 보고 내년 1분기에 나오는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3기도 보시는 것도 시리즈를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하실 겁니다.

     

     

    TOP5

    제목 : 우리는 공부를 못해
    방영일 : 2019년 2분기, 2019년 4분기
    화수 :
    1기 - 13화 + OVA 1화
    2기 - 13화
    장르 : 학원, 러브코미디
    제작사 : st실버 × 아르보 애니메이션

     

    이 작품은 하렘 러브코미디의 정석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한 작품이라고 감히 이야기를 드릴 수 있는 작품이라 할 만큼 재미있으며 하렘 러브코미디에서 보여줄 만한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원작인 만화가 인기있는 작품이며 애니메이션 또한 인기가 많아서 4분기에 2기를 방영할 만큼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또한 하렘 러브코미디인 만큼 원작에서는 투표를 통해 히로인들의 인기를 알 수 있는데 이 작품의 선생님인 키리스 선생님의 표 수가 다른 히로인들의 표를 합친 것보다 많은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만큼 선생님의 인기가 매우 뛰어난 작품입니다.

    TOP 4

    제목 :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방영일 : 2019년 1분기
    화수 : 12화
    장르 : 학원 러브코미디
    제작사 : A-1 pictures

     

    이 작품은 1분기 대표작 중 하나라 불릴 정도로 평가가 매우 매우 좋은 작품입니다. 원작보다 뛰어난 퀄리티와 연출을 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마디로 원작 초월이라 불리는 작품입니다. 그만큼 집중도 또한 뛰어나며 그냥 뭐하나 빠지지 않는 작품입니다.
    내년에 2기가 확정이 된 만큼 인기 또한 대단한 작품이라고 알 수 있습니다.

     

    TOP3

    제목 : 약속의 네버랜드
    방영일 : 2019년 1분기
    화수 : 12화
    장르 : 호러, 스릴러
    제작사 : CloverWorks

     

    이제부터는 Top3 안에 들어오는 작품들입니다. 이 작품은 요즘같은 이세계나 하렘물이 판치는 애니계에서 스릴러라는 장르를 애니화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을 보면서 되게 흥미진진했고 어떤 식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될지 기대하면서 봤던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내년에 2기 방영이 확정이 되었고 원작도 매우 흥미롭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보시면서 더욱 흥미진진하실 겁니다.

     

     

    TOP 2

    제목 : 저 너머의 아스트라
    방영일 : 2019년 3분기
    화수 : 12화
    장르 : SF
    제작사 : Lerche

     

    2위는 저 너머의 아스트라입니다. SF물이라는 특이한 장르지만 보는 내내 집중도가 뛰어났고 또한 반전이 많은 작품이라 생각을 하면서 보시면 더욱 흥미로우실 겁니다. 저는 이 작품이 매우 재미있어서 하루만에 다 보게 되었습니다. 해외 애니메이션 차트&커뮤니티 사이트인 anitrenz에서 2019년 3분기 애니 부문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이 작품 또한 원작초월작으로 불립니다.

     

    TOP 1

    제목 : 귀멸의 칼날
    방영일 : 2019년 2분기 ~ 3분기
    화수 : 26화
    장르 : 시대극, 액션
    제작사 : ufotable




     마지막 작품은 귀멸의 칼날입니다. 단언컨데 2019년 최고의 애니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매우 탄탄하며 이야기의 진행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그리고 제작사는 믿고보는 ufotable이기 때문에 작화는 아주 최고이며 작붕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그" 장면에서 보여주었던 ufotable의 연출은 원작자 또한 감동을 받았던 장면이라 연출 또한 최고의 작품입니다. 애니의 인기의 더불어 원작 또한 소년점프의 최고 인기작이였던 원피스를 이기게 되었습니다. 내년에 극장판이 개봉 될 예정이며 앞으로 2기, 3기 또한 확정이 될 작품이기 때문에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벌써 2019년도 다 지나갔네요. 여러분들은 올해 어떤 작품이 인상깊으셨나요? 내년도 정말 많은 작품이 있기 때문에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남은 한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